이글루스 백업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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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www.gpgstudy.com/forum/viewtopic.php?t=15166

- 규모가 큰 코드베이스 프로젝트에서(in a large, diverse codebase) '상속'을 통해 코드 재활용(code reuse)을
할때의 제한점(limitations)과 그 해결 방안을 설명하시오

- 짧은 시간에 큰 코드베이스 프로젝트의 디자인(the design of a large code base)을 이해하려고 합니다.
당신은 어떠한 방법으로 시도하시겠습니까?

- 사용자들은 우리 게임이 60 FPS를 보여주기를 바라는데, 현재 렌더링은 한 프레임의 80%, AI는 40%의 시간을
차지합니다. 사용자들을 만족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?

- 당신은 막 당신이 업데이트한 코드를 나머지 팀 멤버들에게 보냈습니다. 그런데 이상하게도 당신의 PC에서는
잘 작동했지만 동료들 PC에선 컴파일 되지 않았습니다. 내 PC에 있는 .cpp와 .h파일들과 동료들 PC에 있는
파일을 비교해보았는데 완전히 똑 같다면 뭐가 잘못된것일까요?

- 최소한 1000개의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오브젝트가 있습니다. 어떻게 하면 이 오브젝트들 간의 충돌체크를
최적화 할 수 있을까요?

- 어플리케이션이 크래쉬 되었고 디버거에서 callstack은 훼손(corrupt)되고 프로그램 카운터 레지스터
(program counter register/instruction point)는 랜덤한 곳을 가리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.
당신이라면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/디버깅할지 설명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키플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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